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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윤리·준법경영

    회사소개 사회적책임윤리·준법경영

    KCC 윤리규범

    KCC는 선진경영과 인재육성을 경영이념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상호신뢰와
    협력을 토대로 21C 세계 초일류기업을 목표한다. 이에 우리는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
   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서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.

    사이버 신문고

    기본윤리

    • 조직인으로서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항상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를 견지하며 건전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.
    •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가지고 개인의 품위와 회사의 명예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한다.
    • 바람직한 인재상을 스스로 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이에 부합되도록 꾸준히 노력한다.
    • 일상생활 및 직무와 관련하여 사회로부터 지탄받을 수 있는 비도덕적, 비윤리적 행위를 하지 않는다.

    직무에 관한 윤리

    • 모든 직무는 원칙에 따라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수행한다.
    • 관계부서 및 동료간에 예의를 갖추고 적극적인 협조와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인다.
    • 주어진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제반 국내외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위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위법한 행위를 인지하였을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한다.
    • 타인이 개발한 정보 및 제품에 대한 권리를 존중한다.
    • 회사가 체결하는 계약상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한다.
    •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
    •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 신속, 성실하게 응답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.
    • 회사의 재산을 보호하고 거래과정에서 발생된 정보 및 업무상 知得한 회사의 기밀사항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준수한다.

    직무활동에 따른 윤리

    • 모든 회사 업무와 행위에 대해 사내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기록, 보고하여 업무의 누수를 방지한다.
    • 직무와 관련하여 판단의 공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어떠한 형태의 금전적 이익도 이해관계자로부터 취하지 않으며 상식적 관례를 넘어선 선물과 접대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개인의 이익을 위해 회사의 재산을 무단 사용하지 않으며 업무 수행 시 발생한 정당한 비용에 대해서만 보상받는다.
    • 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어떠한 행위나 관계를 금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