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CC

웹 세미나

웹 세미나 신청 안내

KCC는 급변하는 환경에서도 고객과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자재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본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건축산업자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서를 작성 후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7일 내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.

진행방식

웹 세미나는 Zoom, MS Teams, Google Meet 등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.
KCC 본사에서는 KCC 각 아이템 전문가가 비대면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고,
고객님들께서는 회사의 회의실 PC, 개인 PC, 스마트폰 등으로 안내 경로에 따라 접속하여 세미나에 참여하시게 됩니다.
프로그램 설치, 접속 방법 등 상세 내용은 담당자 배정 이후에 이메일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KCC 본사

화상회의 솔루션

고객사

STEP 1

신청서 접수
  • 하단 웹세미나 참가신청 버튼 클릭 후 요청사항을 작성하여 신청서를 접수합니다

STEP 2

담당자 배정
  • 고객사 유형, 회사 소재지 등을 고려해 담당자를 배정합니다

STEP 3

세부사항 협의
  • 세부일정, 진행방식 등 추가협의를 위해 담당자가 신청자분께 직접 연락드립니다

STEP 4

세미나 시행
  • 담당자가 안내드리는 접속 경로로 접속하여 세미나에 참여합니다

STEP 5

설문조사
  •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