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자 안내

KCC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.
고객감동 응대법,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등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,
담당자의 고객 서비스 개선 및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AS요청 담당자 안내

- 빠른 AS처리는 아래 고객상담실로 문의 바랍니다.

- KCC 제품 고객상담실 080-022-8200 (운영시간 평일 09:00 ~ 17:00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
- 홈씨씨인테리어 고객상담실 1588-9894 (운영시간 10:00 ~ 19:00)

제품구입/샘플요청/기술자료요청 담당자 안내

- 제품 구입은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, [대리점안내 바로가기]

   대리점 확인이 어려울 경우 관할 지역 영업소에 문의 바랍니다. [영업소안내 바로가기]

- MSDS/DATASHEET/인증서/성적서에 대한 자료 확인은 검색센터를 이용 바라며, [검색센터 바로가기]

   자료 확인이 어려운 경우 관할 지역 영업소에 문의 바랍니다.

제품정보/기술지원 담당자 안내

우측 상단에서 분류를 선택해 주세요.